에어캐나다 선호좌석...

에어캐나다 선호좌석을 지정했는데좌석지정되었다는 메일이 안왔는데 ㅠㅠ 앱에선 지정이 되었다고 나왔는데 메일 안받아도 상관 없는거겠죠 ..? 세부내역에 들어가보니 제가 선택한 좌석으로 안떠서 걱정됩니다또, 선호좌석을 나중에 변경하려고 보니까 돈을 또 내라는데 돈을 내야 변경이 가능한거겠죠..? 선호좌석>선호좌석으로 변경하려는데 환율땜에 그런건가요?
여행 관련 도움을 드리는 지식인 여행전문가 입니다.
앱에서 좌석 지정 완료가 떴다면 보통 정상적으로 예약된 상태입니다. 메일이 안 왔더라도 스팸메일함을 확인하거나, 에어캐나다 앱이나 공식 웹사이트에서 "나의 예약"을 다시 확인해 보세요. 그래도 불안하시다면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는 게 확실해요!
또한, 선호좌석 변경 시 추가 비용이 드는 건 항공사의 정책 때문이에요. 변경하려는 좌석의 가격 차이 때문에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니, 확인 후 진행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저도 작년에 밴쿠버 여행을 다녀왔는데, 10시간 넘는 비행 시간이 정말 힘들더라고요.
처음 몇 시간은 괜찮았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엉덩이도 저리고 허리까지 뻐근해서 앉아 있는 게 고통이었어요. 그래서 결국 여행 첫날은 제대로 놀지도 못하고 숙소에서 누워만 있던게 아직도 아쉽네요..
그래서 그 이후로는 꼭 기내용 방석을 챙기고 있어요. 쿠션감이 좋으니까 허리랑 엉덩이도 편하고, 몇 시간씩 앉아 있어도 불편함이 확 줄어요. 장거리 여행에 정말 추천드리고 싶어요. 광고 아니고 제 경험인데, 이런 고민이 있으시면 한 번 참고 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제 경험상 작은 차이가 큰 편안함을 만들어 주더라고요.
https://m.site.naver.com/1zTH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