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월세 세탁기 문제 이사 온 후 총 두번의 빨래를 돌렸습니다.첫번째 세탁은 예약 세탁을
이사 온 후 총 두번의 빨래를 돌렸습니다.첫번째 세탁은 예약 세탁을 돌려 어떻게 돌아갔는지 모르지만빨래가 잘 되지 않아집에 있는 동안 한번 더 돌렸지만 역시나 빨래가 안 됐습니다.건물 주택관리 업체에 전화를 하고방문하셔서 세탁기을 확인 했습니다.집주인과 연락 후 as신청을 해야 할 것 같다 하셔서연락을 했지만 3일동안 문자,전화 다 무응답하셔서계약했을 때 회사 번호로 전화를 하여 새로운 담당자님을 배정 받았습니다.(참고로 살고 있는 건물은 회사 명의 건물입니다)새로운 건물 담당자님과 시간이 안 맞아 제가 직접 서비스센터 방문 요청을 신청한다고 전화 드리고 서비스센터에서 오셨습니다.서비스센터 기사님께서는 세탁기 상태가 좋지 않아 새로 배정 받은 담당자님과 통화하셨습니다.서비스센터 기사님께서 건물 담당자님한테 수리비만 70-80 나오니 그냥 새거를 사셔야 될 것 같다. 두번 돌려서 이렇게 될 수 없다. 그 전부터 상태가 안 좋았던 것 같다. 라고 말씀하셨습니다.그러나 이러한 얘기들을 새로운 건물 담당자님께서 회사로 연락하여 얘기 했지만 이미 세탁기를 사용했고 계약서에 명시되어 있어 제가 다 부담해야 한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계약서에는 임차인의 고의 또는 과실로 시설물 파손 및 훼손시 원상복구하거나 이에 상당하는 손해액을 배상하고, 임차인의 과실 없는 하자보수,통상마모,통상노후 등은 임대인의 비용으로 수리한다. 라고 적혀져 있습니다.세탁기를 사용하지 않고 외관만 보고 어떻게 상태를 알 수 있나요? 긴 글 읽어봐주시고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할지 추천 부탁드립니다.. 이 일이 한달 넘게 지속되어 있어 너무 힘듭니다...더불어 제가 계약했던 건물 대표님께서는 통화음은 가지만 한달 반째 연락이 안 됩니다..회사 전화에서는 대표님이랑 연락이 되도 똑같을 거라고 하셨습니다.
세탁기 문제로 어려움 겪고 계시군요.
상담을 통해 해결 방안을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