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상담 해주세요 현 여자친구를 사귀기 전 여자친구는 전남친 재회를 바라고 있었다전남친 때문에
현 여자친구를 사귀기 전 여자친구는 전남친 재회를 바라고 있었다전남친 때문에 점점 지치고 힘들며 전남친을 놓을까...싶은 찰나에 내가 위로를 해주며 만나다 보니 내가 마음이 가게 되었다 그래서 고백을 하고 사귀게 되었는데 전남친을 잊지 못하고 보고싶어하고 마음이 있는 상태인것이었다 난...놓았는줄 알았는데.. 사귀면서 점점 잊혀질줄 알았는데 아니었다인스타 팔로잉에 전남친을 발견했고 난 불안한 마음에 전남친을 차단하라고 했다 그래서 싸웠고 결국 차단하고 끝났다하지만 난 또 팔로잉 할거같아서 계속 팔로잉을 수시로 지켜봤다 그러자 두번정도 더 발견했다..1번은 오류일수도있고 아닐수도있다 그래서 난 아무생각도 안하고 그냥 팔로잉 자체만으로 헤어지자고 했다 그랬더니 쿨하게 놓아주는거 같았다.. 그래서 다시 후회가 되서 잡아보니..잡혔고 전남친 팔로잉 문제 정리해라고 했더니하는말이 팔로잉이 뭐가 문제나고 어차피 고등학교 친구고 연락도 안한다 (연락안하는 인증샷 받음 근데 카톡문자디엠 다본게 아니라...글고 앞으로 연락안한다 보장도 없음 힘들때 찾는게 보통 전남친 전여친이라 불안한건 사실임) 암튼 그래서 팔로잉은 아직 한 상태 이상태를 어떻게 봐야 하나요 미련이 남은 상태로 저를 만나는게 맞겠죠? 저러다 연락이 닿아서 마음이 서로 가게 되면...전 버림 받는거겠죠?
여자고,인생선배이고, 주관적인 생각임을 말하고 적습니다.
글 내용에 보면 전남친을 놓을까 싶은 찰나에 라고 본인이 글을 적었습니다.
이 말은 완전히 놓아준게 아닌 상태에서 사귀자라고 했습니다.
힘든 시기에 여자인 본인을 위로 해주고, 현재 상태를 다 아는 남자가 사귀자라고 하면 사귈확률이 높겠습니까? 거절할 확률이 높겠습니까?
그러면 완전히 잊을때까지 묵묵히 옆을 지키던지, 아니면 완전히 전남친을 잊을때까지 기다렸다 고백을 하던지, 아니면 전남친 완전히 놓아주고 나한테 와라. 기다린다라고 하던지 해야지요.
여자가 글쓴이에게 거짓말하고 사귄것도 아니고, 글쓴이가 모르는 상태에서 사귀는것도 아닌데 왜 여자를 다그칩니까?
여자가 전남친 사진을 당당하게 대 놓고 본것도 아니고, 몰래 전남친 사진 한번 봤다고 칩시다.
마음은 아프지만, 모르는척 해주는게 맞을까요?
마음은 아프지만, 왜 몰래 봤냐고 따지는게 맞을까요?
여자잘못이라고 말하기보단, 글쓴이가 너무 섣부른 판단으로 첫단추부터 잘못 끼워졌습니다.
신뢰, 믿음이 있는 두사람이 연애를 해도 사귀는 동안 오해를 하는것이 연애인데, 여자에 대한 믿음이 이렇게도 없어서야 연애 계속해서 얻는게 무엇이 있습니까?
제가 같은여자라서 여자편을 든다기 보단 이상황에선 냉정하고 정확한 판단을 할수 없다는겁니다.
다른사람에게 조언이나 충고를 듣고 싶을때는 존댓말을 사용하세요.
여자에 대한 좋아하는 마음과, 믿음이 없으면 헤어지고, 좋아하는 마음이 있으면 묵묵히 잘해주면 그 마음이 전달됩니다.
다른사람 마음을 얻는다는게 쉬운일이 아닙니다.
글쓴이 마음도 많이 힘들고, 아플거라는거 충분히 이해합니다.
후회하지 않기 위해 어떻게 해야 되는지 잘 생각해 보길 바랍니다.
나쁜뜻으로 적은 글이 아니고, 좋은 결과 되기 바라는 마음으로 적었다는 것을 알아주길 바랍니다.
미성년자면 답글 자체를 적지 않았기에, 나이가 없어 성인이라 생각하고 적은 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