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 + 오사카 vs 도쿄 골라주세여 4명이서 내년 1월 중에 일본여행을 가기로 했는데 어디가 괜찮을까요??비용은 150~200정도
교토 + 오사카 vs 도쿄 골라주세여 4명이서 내년 1월 중에 일본여행을 가기로 했는데 어디가 괜찮을까요??비용은 150~200정도
4명이서 내년 1월 중에 일본여행을 가기로 했는데 어디가 괜찮을까요??비용은 150~200정도 생각하고 있어요사람 많이 붐비지 않는 곳이면 교토가 도쿄보다는 더 나을 것 같은데 도쿄가 핫플이고 다들 한 번씩은 가봐야 된다고 해서 고민이 돼요일단 비행기 값이나 교통비가 더 싼 지역을 중심으로 추천해주세요!!!

비용과 인파를 고려하면 교토와 오사카가 도쿄보다 더 좋을 수 있습니다. 교토와 오사카는 도쿄보다 교통비와 생활비가 상대적으로 저렴하며, 인파도 도쿄보다는 적은 편입니다. 교토는 일본의 전통적인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며, 오사카는 맛있는 음식과 다양한 쇼핑 명소, 그리고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과 같은 인기 관광지가 있습니다. 교토와 오사카를 여행하면서 일본의 문화와 역사를 경험하고,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즐거운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도쿄도 매력적인 여행지 중 하나이며, 다양한 핫플레이스와 관광지가 있습니다. 도쿄를 방문하려면 조금 더 예산을 확보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여행지를 선택할 때는 예산과 관심사를 고려하여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교토와 오사카, 도쿄 모두 매력적인 여행지이니, 자세한 계획을 세우기 전에 여행 일정과 예산을 고려해 보세요.
그리고 요즘 해외에서 스키밍 범죄가 유행하고 있으니 꼭 알아두고 여행하시길 바랍니다.
스키밍 범죄는 카드 상의 정보를 해킹하여 도용하는 범죄로 악의적인 사람들이 이를 이용합니다.
특히 공항, 전철, 야시장 등 사람이 많이 모이는 유명 관광지에서 발생합니다.
여행사에서는 여행 고객분들의 범죄 예방을 위해 RFID 차단 재질로 제작 된 가방을 구매를 권유 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는 가격도 디자인도 합리적이며, 수납공간도 넉넉한 가방 입니다.
(가방 내부 여권, 동전지갑 별도 수납공간이 있고, 가방 구매 시 동전지갑 증정 중 이네요)
여행을 즐기면서 스키밍 범죄로 부터 안전한 여행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ndload/products/10958308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