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힘들어요 이제 중학교 1학년인데요.너무 힘들어요. 학교 숙제도 많고, 친구관계도 어렵고,저는 발표하는게
이제 중학교 1학년인데요.너무 힘들어요. 학교 숙제도 많고, 친구관계도 어렵고,저는 발표하는게 진짜 두렵고 무섭고 다리가 떨리고 불안을 감추지못하는데. 어쩔수없이 음악수행평가도 나와서하고.수행평가 모든게 거의 다 나와서 하는거에요.어렸을때 어린이집, 초등학교 때 여자,남자애들한테 괴롭힘도 많이 당했어서 우울증도 꽤 빨리 생겼고요. 최근에는 외모정병까지 왔어요. 제가 모은돈으로 피부관리템 사겠다는데 엄마가 돈 많이 든다고해요. 저희집이 조금 가난해요. 고2 오빠와 중1인 저는 겨우 세명이서 메트리스를 깔고잘수있는 크기에 거실에서 자요. 저희집 15평은 되는지 모르겠어요. 애들은 다 방도있고 공부할수있는 책상, 옷장 등등..다있는데 저만 이래요. 이빨 때문에 얼굴도 비대칭이에요. 교정하려면 돈이 200은 든데요. 참 제 인생 들어보면 비참하죠?자퇴하고싶은데 엄마한테 처맞기만하고못버티겠어요. 힘들어요도와주세요.

개인적인 체험 저자 오에 겐자부로 출판 을유문화사 발매 2009.07.30.

스물아홉 생일 1년 후 죽기로 결심했다(반짝 에디션) 저자 하야마 아마리 출판 예담 발매 2022.12.01.
님처럼 자기 자신을 비하하고, 남들과 비교하며 슬퍼하는 것은 선택지에 없습니다.
솔직히 님의 현재 상태보다 더 나빠질게 있나요?
예를 들어 바닥을 기고 있는 에벌레가 에벌레보다 더 이전으로 갈수가 있냐는 말입니다.
에벌레는 시간이 지나 번데기가 되고, 번데기는 시간이 지나 나비가 되는 길 밖에는 없습니다.
다만, 인간은 에벌레와 달라서 한 가지 조건은 있습니다.
그 조건이란 "뭐가 됬든 해야지만 바뀐다"라는 것이지요
예를 들어 저는 마른 몸인데요. 지금 운동을 한지 6개월이 지났습니다.
제가 원하는 만큼 근육빵빵이 되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바뀌었습니다.
6개월 동안 제가 운동은 하지 않고, 제 말라비틀어진 몸에 대해 비하만 했다고 칩시다
님이 어떻게 생겼고, 가족이 가난하건, 친구가 없건...
1년 뒤, 2년뒤, 고등학생이 된 나, 대학생이 된 나.
저라면 책을 읽겠지만, 님은 님만의 방법이 있겠죠
https://blog.naver.com/voca4/222851953543

<개인적인 체험> 도망치고 싶은 그대에게
[줄거리] 27세의 학원 강사 버드는 결혼한 후 아기가 생겨도 아프리카로의 모험 여행을 꿈꾸는 젊음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