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짓재팬 있습니다 제가 실수로 오사카 가는 티켓 두 장을(2명)예매할 때 성과 이름을
제가 실수로 오사카 가는 티켓 두 장을(2명)예매할 때 성과 이름을 바꿔 기입했습니다.항공사 측에 문의하니 입국 당일 현장에서 무료로 바꿔준다 하셔서 아고다 측에 수수료 안 내고 가려하는데 이럴 경우 비짓재팬에 미리 예매한 항공권으로 등록 후 당일 성/이름이 바뀐 실물 티켓으로 입국해도 입국 시 지장이 없틀까요?
항공사에서 입국 당일 무료로 성/이름 순서 수정이 가능하다고 안내받으신 경우, 현지 공항에서 해당사항을 바로잡고 정상 탑승이 가능합니다.
항공권 실물상 이름이 여권과 일치하는 상태로 변경되어야 실제 입국 심사 및 출국 시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2. 비짓재팬(Visit Japan) 등록 정보
비짓재팬에 등록한 항공권 정보(편명, 날짜 등)는 QR코드 생성 및 입국 Fast Track 용입니다.
항공권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하라는 안내가 있지만, 입국 당일 여권·항공권 정보만 정확하다면 소소한(이름 순서 등) 오류는 실제 일본 입국/심사 과정에서 큰 문제로 이어지지 않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실제 입국 심사는 “여권상 이름”과 “실물 항공권(보딩패스)의 이름”이 동일하면 통과가 가능합니다.

일본 입국 '이거' 안 하면 입국 지옥?! '비짓재팬' 하나로 입국 컷 0초 만드는 꿀팁! - 여행픽
일본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비짓재팬(Visit Japan Web) 등록은 반드시 알아두어야 할 필수 절차입니다.입국심사와 세관 신고를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