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태국 방콕 2박3일 코스 봐주세요 치앙마이에서 방콕으로 와서 2박3일동안 있습니다. 3일차에 킹파워 갔다가 한국행 비행기를
태국 방콕 2박3일 코스 봐주세요 치앙마이에서 방콕으로 와서 2박3일동안 있습니다. 3일차에 킹파워 갔다가 한국행 비행기를
치앙마이에서 방콕으로 와서 2박3일동안 있습니다. 3일차에 킹파워 갔다가 한국행 비행기를 탑니다. 피드백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1일차는 왕궁 쪽을 둘러봅니다2일차는 아유타야 3일차는 시암 쪽을 둘러봅니다 cont image
안녕하세요!
여행 관련 도움을 드리는 지식인 여행전문가 입니다.
방콕 2박 3일 일정 잘 짜셨네요! 간단히 피드백 드릴게요.
1일차(왕궁/왓포/왓아룬)
왕궁은 아침 일찍 방문하시는 게 좋아요(9~10시 추천). 왓포는 도보로 이동 가능하고, 마사지 체험을 고려하시면 시간을 넉넉히 잡으세요. 왓아룬은 오후 4~5시에 가면 석양이 아름답습니다. 저녁에는 아시아티크 야시장이나 짜오프라야 강변 디너 크루즈도 추천드립니다.
2일차(아유타야)
아유타야 당일치기는 좋은 선택이에요! 투어 차량을 이용하면 편리하고, 주요 사원(왓 마하탓, 왓 프라 시 산펫)을 중심으로 효율적으로 둘러보세요. 귀환길에 방파인 여름 궁전을 들르면 더 풍성한 일정이 됩니다.
3일차(시암/쇼핑)
시암파라곤, MBK 센터에서 쇼핑을 즐기고 킹파워 면세점에서 마무리하시면 됩니다. 시암파라곤 고메마켓은 태국 음식을 맛보기 좋고, 시간이 남는다면 짐 톰슨 하우스도 들러보세요. 면세점은 비행기 시간에 맞춰 여유 있게 방문하시는 게 좋아요. 전체적으로 일정이 알차지만, 방콕은 더운 날씨와 교통 체증으로 피곤할 수 있어요.
그리고 저도 몇달전에 동남아로 여행을 갔다가 장거리 비행의 무서움을 제대로 느꼈어요.
저가항공 이코노미 좌석이라 처음엔 괜찮았는데, 3시간쯤 지나니까 엉덩이도 아프고 허리도 뻐근해서 도착할 땐 진짜 녹초가 됐었거든요. 여행 첫날을 제대로 즐기지 못하고 그냥 쉬어야 했던 게 아직도 아쉬워요.
그래서 그 이후로는 꼭 기내용 방석을 챙기고 있어요. 쿠션감이 좋으니까 허리랑 엉덩이도 편하고, 몇 시간씩 앉아 있어도 불편함이 확 줄어요. 장거리 여행에 정말 추천드리고 싶어요. 광고 아니고 제 경험인데, 이런 고민이 있으시면 한 번 참고 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제 경험상 작은 차이가 큰 편안함을 만들어 주더라고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방석 공유 드려요
편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시기를 바라요:)
https://m.site.naver.com/1zTH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