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에 대한 !! 그 이번에 처음으로 직관 가는데얌 혹시 구단마다 암묵적인 지역이 정해져잇고
그 이번에 처음으로 직관 가는데얌 혹시 구단마다 암묵적인 지역이 정해져잇고 그런가여..? 막 갔는데 다 상대팀 사람들 있고 저만 혼자 다른팀이고 이런 경우는 흔하진 않은가요..? 막 릴스 이런거 보면 같은 구단 사람들끼리 많이 모여있던데 ㅠㅠ 동떨어져있거나 그러진 않겟져..? ㅜㅜ 앗 그리고 가서 유니폼에 프린팅도 하려는데 많이 오래걸릴까요? 얼마인지도 궁금해요!! 또 직관가서 알면 좋은 응원가나 야구 용어 있으면 알려주세요 !!!
대부분의 구장에서 1루쪽에 홈팀팬들이, 3루쪽에 원정팀팬들이 앉습니다.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와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의 경우 반대로 1루쪽에 원정팀팬들, 3루쪽에 홈팀팬들이 앉습니다.
광주(기아), 사직(롯데), 대구(삼성), 대전(한화)의 경우 원정팀 팬들보다 홈팀 팬들이 훨씬 더 많이 찾기 때문에 원정팀 응원단상 주변 구역을 제외하고는 다 홈팀 팬들이 앉아있을 수도 있습니다.
홈팀 구장을 찾는 경우에는 대충 1루 내야 쪽에 앉으면 주변에 대부분 홈팀 응원하는 사람들이 앉을 겁니다.
유니폼 마킹은 좀 기다려야 할 수는 있겠지만 그렇게까지 오래 걸리지는 않을겁니다. 일찍 간다면 경기 시작 전에 마킹 받을 수 있을 거예요.
가격의 경우 구단마다 다르기 때문에 확실히 말씀드릴 수는 없겠으나 대충 2만원 내외일 겁니다. 유니폼이 이미 있다면 가서 마킹키트 사고 마킹받을 수 있을 거고, 없다면 유니폼을 사야 할텐데 어센틱의 경우 10만원 넘을거고 레플리카는 더 쌉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