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판매자가 물건을 안보내주는데 신고제가 10월에 물건을 구매했습니다 해외배송이라 좀 오래 걸리는건 알고 있으나 계속 보낸다 보낸다 말만하고 이번주에 보냅니다 하고 보내지 않고 계속 그걸 반복 하는데 결국엔

판매자가 물건을 안보내주는데 신고...

image


제가 10월에 물건을 구매했습니다 해외배송이라 좀 오래 걸리는건 알고 있으나 계속 보낸다 보낸다 말만하고 이번주에 보냅니다 하고 보내지 않고 계속 그걸 반복 하는데 결국엔

씨커가 답변드립니다. 실제 상황과는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활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한국에서 흔히 발생하는 소비자 문제에 대해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결제가 완료된 후 판매자가 상품 배송을 거부하는 경우입니다. 🚨

이러한 경우 취할 수 있는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문의하기 판매자에게 직접 전화 메시지나 이메일로 판매자에게 연락해 문제를 해결해 보세요. 결제 및 약정 증빙자료를 제공하고 약속한 대로 상품을 배송해 달라고 요청하세요.
소비자분쟁조정에 민원 접수 센터 한국소비자원 등 기관 (KCA) 또는 공정거래위원회(FTC)는 소비자와 판매자 사이의 분쟁을 조정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문제를 조사한 후 협상이나 조정을 통해 해결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경찰에 문제를 신고 판매자가 다음과 같은 경우 협조를 거부하고 사기 또는 사기의 증거가 있는 경우 경찰에 신고할 수 있습니다. 경찰은 사건을 조사하고 필요한 경우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에 경고 게시 다음과 같은 한국의 많은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 11위 스트리트나 쿠팡에는 불만사항 접수 시스템이 있습니다. 판매자의 행동에 대한 경고를 게시하여 다른 소비자가 유사한 경험을 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증거로 영수증 이메일, 채팅 로그를 포함한 거래 기록을 항상 보관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 상품 배송을 거부하는 판매자를 신고하는 데 있어 구체적인 우려 사항이나 질문이 있으신가요? 🤔

AI에게 물어보기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8 #39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3 #56 #58 #60 #62 #63 #67 #68 #70
어플전용 할인코드 호텔 8% 할인
선착순 마감 [아고다]
AGODADEAL8
클릭하면 자동복사
전세계 호텔 15% 할인코드
선착순 마감 [아고다]
AGODASPONSORED
클릭하면 자동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