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투에딧, 미국 시장에서의 초기 마케팅 전략은 무엇인가요?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브랜드 투에딧이 미국 시장에 진출하면서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을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브랜드 투에딧이 미국 시장에 진출하면서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소비자 접근성을 확대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특히 미니소, 돈키호테, 그리고 아시안 및 히스패닉 소비자 기반의 K뷰티 편집숍에 입점하며 현지화 전략을 펼치고 있다는데, 이러한 초기 마케팅 전략이 구체적으로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투에딧은 현지화 전략으로 K뷰티 편집숍과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아시안 히스패닉 소비자와 가까워지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