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후르츠 패밀리 라는 곳에서 옷을 샀는데 맞질않아 환불 할려고 하는데 “에이세컨즈 특성상 환불은 어렵다”고 합니다 하지만 저는 이 제품을 살때 어디에도 이 제품은 환불이 어렵다. 그리고 그분의 계정에서도 환불은 어렵다는 말을 보지 못했습니다 환불 못 받는건가요…?
후루츠 패밀리에서 상품 환불을 받으려면, 먼저 판매자와 메시지를 통해 환불 요청에 합의하고, 구매확정 전에 [1:1 문의]로 환불을 접수해야 합니다. 판매자의 동의 없는 일방적인 반품은 재반송 및 철회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하며, 구매확정을 완료한 후 발생한 분쟁은 원칙적으로 후루츠 패밀리컴퍼니가 개입하지 않습니다.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구매확정을 완료하기 전에 판매자에게 메시지를 보내 환불에 대한 합의를 진행하세요.
판매자와의 합의가 완료되었다면, 구매확정 전에 후루츠 패밀리의 [1:1 문의]를 통해 환불 요청을 접수해야 합니다.
판매자의 동의 없이 임의로 반품할 경우, 반품이 재반송되거나 철회될 수 있으니 반드시 판매자와의 논의를 통해 환불 여부를 결정해야 합니다.
구매확정을 완료하기 전에 판매자와 합의하고, [1:1 문의]로 환불을 접수해야 합니다.
구매확정 이후에 발생하는 분쟁에 대해서는 후루츠 패밀리컴퍼니가 개입할 수 없으므로, 구매확정을 신중하게 진행해야 합니다.
판매자의 고의적인 선구매확정 유도 등 거래 피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의 합리적인 판단에 따라 아이템 삭제나 거래 취소 등의 조치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