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title icon
첫사랑 차단하면 정말 생각이 안 날까요? 저는 우선 고딩 여학생입니다. 저는 2년 정도 사귄 X가 있습니다.
저는 우선 고딩 여학생입니다. 저는 2년 정도 사귄 X가 있습니다. 물론 서로 그 이후에 연애를 했지만 100일도 못 넘기고 짧게 헤어졌어요. 어찌저찌하다가 연락이 닿아 친구로 지내고 있는데 몇 번 싸우고 연락을 끊은 적이 있어요. 제가 친구로도 그만 지내자구 했거요.. 근데 갑자기 연락이 온거에요..! 전 잘 살고 있었거든욥. 평화로운 일상에 X 한 명이 꼈다고 머리가 지끈거리는 것 같고 스트레스도 받더라구요.. 친구도 아니고 연인도아니고 애매한 포지션이라서요! 이 ㅇㅒ기를 친구들한테 하면 차단을 해라, 팔로우 끊어라가 가장 많은데.. 정말 차단을 해도 생각이 안 날까요? 첫사랑은 문득 생각나는가 아닌가요? 저에겐 그 X가 첫사랑 같거든요. 그리고 또다른 친구도 절 이해 못하다가 1주년이 다가오는 시점에 그러더라구요. 재결합 해보니까 제 마음 알겠더라고, 정이라는게 무서워서 차단도 팔로우도 못 끊겠다고.... 저 어떡하죠? 급하게 써서 좀 이상하긴 해요 글이 ㅠㅠ
연락오기 전까진 평화로운 일상이었다면서요.
연락하나에 스트레스 받아가면서 굳이 이어가야할 관계인가요? 별타격 없다면 그냥 친구로 지내도 되지만, 영향을 끼치고 그게 긍정적이지 않은거면, 굳이 스트레스받아가면서 까지 유지할 이유가 있을까싶네요.
재결합 여지가 있다면 모를까, 다시 사귈거 아니면 그냥 차단하고 팔로우 끊고 평화로운 일상 사세요. 막상 연락 안오면 또 잊고 평화롭게 지낼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