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올원뱅크 계좌 처음 앱을 깔고 알뜰환전 서비스를 이용하려니까 농협은행 계좌를 개설하라고 뜨더라고요.
처음 앱을 깔고 알뜰환전 서비스를 이용하려니까 농협은행 계좌를 개설하라고 뜨더라고요. 근데 이미 계좌가 있는데 왜 그런 걸까요?
이미 농협은행 계좌가 있더라도, 알뜰환전 서비스 전용으로 등록되지 않은 경우 새로 개설하라는 안내가 뜰 수 있습니다. 보통 다음과 같은 경우입니다:
기존 계좌가 알뜰환전 서비스와 연동되지 않았거나
비대면 개설이 아닌 오프라인 개설이라 인증이 제한적일 때
타 용도의 계좌(예: 급여계좌 등)로 서비스 제한이 있을 때
농협 앱(NH스마트뱅킹)이나 고객센터(1661-3000) 통해 기존 계좌로 알뜰환전 등록이 가능한지 확인하거나,
앱 내에서 별도 환전 전용 계좌를 새로 개설하라는 안내를 따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