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상 천주교상 무교상 석가모니의 정신 나간 발언에 대해 과거 과학이 발전하기 전에는 증명할 방법이 없었으니 석가모니의 주장에 모두가 속았지만 과학이 발달한 오늘날에 와서 보니 모조리
불교상 천주교상 무교상
... 석가모니의 정신 나간 발언에 대해 과거 과학이 발전하기 전에는 증명할 방법이 없었으니 석가모니의 주장에 모두가 속았지만 과학이 발달한 오늘날에 와서 보니 모조리...
매혹적인 주제! 🙏
불교 기독교와 비종교(또는 무신론)에서 우리는 각 전통에서 신이나 신의 개념을 탐구할 수 있습니다. 간략한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불교(불교)
불교에서는 신이나 신성이라는 개념이 철학의 중심이 아닙니다. 대신에 불교는 팔정도와 사성제를 통해 개인이 괴로움(dukkha)으로부터 해방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초점은 깨달음(보리)의 달성과 괴로움의 소멸에 있습니다.
그러나 다음과 같은 더 높은 힘이나 차원의 개념을 가진 일부 불교 종파와 종파가 있습니다.
1 . 티베트 불교 티베트 불교에는 궁극적인 현실이자 모든 현상의 근원으로 여겨지는 'Dharmakāya'(산스크리트어) 또는 'Chökhor Gyurpa'(티베트어)라는 최고 신 개념이 있습니다.
2 . 선불교 선불교에서 '다이고'() 또는 '영원'이라는 개념은 인간의 이해를 뛰어넘는 궁극적인 현실을 의미합니다.
기독교(천주교)
기독교에서 하나님은 우주와 모든 생명체를 창조하신 인격적인 사랑이시며 전지하신 존재로 간주됩니다. 하나님의 개념은 기독교 신학의 중심이며 종종 성부(예수 그리스도)와 성령의 세 가지 측면의 삼위일체로 묘사됩니다.
기독교 신학에는 또한 다음과 같은 하나님과 인류의 관계에 대한 다양한 개념이 포함됩니다.
1. 창조 하나님은 우주와 모든 생물을 창조하셨습니다.
2. 섭리 하나님은 개인의 삶에 적극적으로 개입하여 그들을 인도하고 인도하십니다.
3. 구속 하나님은 인류를 죄와 하나님과의 영원한 분리에서 구원하기 위해 그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보내셨습니다.
비종교(무교 또는 무교)
비종교 또는 무신론에는 신이나 더 높은 힘에 대한 믿음이 없습니다. 이러한 관점은 초자연적이거나 신성한 존재를 받아들이지 않는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무신론자들은 종종
1을 인용하여 자신의 입장을 정당화합니다. 실증적 증거 부족 신이나 더 높은 힘의 존재를 뒷받침하는 경험적 증거가 없습니다.
2. 종교적 신념의 불일치 신의 개념과 그 속성은 종종 모순되거나 비합리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3. 인본주의 무신론자들은 인간 가치 윤리와 합리적 사고의 중요성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후원 메세지에 링크 기재 해주시면
이름과 링크 까지 같이 적어 드립니다.
홈페이지 운영 종료 까지 반영구적으로 기재되며
링크된 블로그의 SEO 최적화에도 많은 도움이 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