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뭐에요 보이스피싱인가요 의해 탈퇴를 하기 전에는 2년에 한 번씩 의무적으로 가입자 모두에게 가입된 탈퇴를 하기 전에는 2년에 한 번씩 의무적으로 가입자 모두에게 가입된 개인정보를 이용하고
이거뭐에요? 보이스피싱인가요
... 의해 탈퇴를 하기 전에는 2년에 한 번씩 의무적으로 가입자 모두에게 가입된... 탈퇴를 하기 전에는 2년에 한 번씩 의무적으로 가입자 모두에게 가입된 개인정보를 이용하고...
누군가가 당신을 속이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
보이스피싱(보이스 피싱)은 사기꾼이 다른 사람인 것처럼 가장하여 개인 정보나 금융 정보와 같은 민감한 정보를 알아내도록 속이려는 사이버 범죄의 일종입니다. 이들은 피해자에게 연락하기 위해 가짜 전화번호 이메일이나 메시지 앱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이스 피싱 사기꾼이 사용하는 일반적인 전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정부 공식 은행 담당자 또는 기타 권위 있는 인물을 사칭합니다.
2. 긴박감이나 두려움을 조성하여 피해자가 신속한 조치를 취하도록 유도합니다.
3. 비밀번호, 신용카드번호, 개인식별번호 등 민감한 정보를 요구합니다.
다음은 보이스피싱 사기 피해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일반적인 도움말입니다.
1. 발신자의 신원을 확인하십시오. 정부 기관 은행이나 기타 평판이 좋은 조직에서 왔다고 주장하는 사람이 전화를 하는 경우 주의하십시오. 전화를 끊고 실제 조직에 다시 전화하여 신원을 확인하세요.
2.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마세요. 비밀번호, 신용카드번호, 사회보장번호 등 민감한 정보를 전화로 절대 제공하지 마세요.
3. 속임수를 조심하십시오. 사기꾼은 귀하가 신속하게 조치를 취하도록 하기 위해 긴박감이나 당황감을 조성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시간을 갖고 성급하게 정보를 제공하거나 결제하지 마세요.
4. 의심스러운 전화 신고 의심스러운 전화를 받으면 해당 지역 당국이나 연방거래위원회(FTC)에 신고하세요.
안전과 보안이 중요하다는 점을 기억하고 항상 경계하고 사기꾼이 이용하지 못하도록 하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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