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핵 기각 인용 현재 헌법재판소의 재판관 6인과 추가로 임명될 재판관 3인의 면면을 보았을 때 윤석열이 임명한 1명을 제외하고 나머지 8명은 탄핵을 인용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탄핵 기각 인용
... 현재 헌법재판소의 재판관 6인과 추가로 임명될 재판관 3인의 면면을 보았을 때, 윤석열이 임명한 1명을 제외하고 나머지 8명은 탄핵을 인용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
탄핵기자강으로 알려진 탄핵 기각 관련 인용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지도자와 관계자
1. "탄핵은 받아들여지지 않는다. 나는 대통령으로서 앞으로도 국민과 나라를 위해 헌신하겠다." - 문재인(대한민국 제6대 대통령)
2. “실망하지만 포기하지 않겠습니다. 앞으로도 국민을 위해 일하겠습니다.” - 정세균 국회의장
법률전문가
1. “헌법은 탄핵을 허용하고 있지만 대통령도 직무를 수행할 수 있어야 한다고 강조하고 있습니다. 오늘 결정은 대통령이 계속해서 직무를 수행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 유청호(헌법교수)
2. “무죄 판결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탄핵 사건은 충분한 증거가 부족했고 정치적 이해관계에 의해 동기가 부여됐다.” - 최창룡(헌법교수)
야당
1. “국회의 결정은 국민의 뜻을 배반한 것입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문 대통령의 사퇴를 요구할 것입니다.” - 김철민(자유한국당 대표)
2. "탄핵은 정치적 동기에서 이루어졌고 결정은 예측 가능했습니다. 우리는 정부의 행동을 계속 모니터링할 것입니다." - 김부겸(문 여당 더불어민주당 대표)
일반국민
1. “탄핵이 기각돼 다행이다. 정부가 경제와 일자리 창출에 집중했으면 좋겠다.” - 김주현(사업가)
2. "실망스럽긴 하지만 탄핵은 불필요한 일이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함께 노력하자." - 박혜원(대학생)
이 인용문은 기계 번역된 것이므로 정확한 번역이 아닐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후원 메세지에 링크 기재 해주시면
이름과 링크 까지 같이 적어 드립니다.
홈페이지 운영 종료 까지 반영구적으로 기재되며
링크된 블로그의 SEO 최적화에도 많은 도움이 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ᵕ ˂⸝⸝)